브라질까지 가서 사오지 못하면 아쉬운 것 8가지

혹시 올림픽을 위해서 브라질로 향하고 있는 경우라면 즉시 비행기에서 리오 2016 브랜드 티셔츠, 비치 타월, 야구 모자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. 여러분이 올림픽 마스코트를 가져올 경우 아이가 그것을 사랑할 수 있지만, 대신 아래에  현지에서 꼭 사야할 항목 중 하나를 본인을 위한 것 뿐만 아니라 친구와 가족을 위한 충분한 양을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. 오늘 제가 소개할 내용은 "브라질까지 가서 사오지 못하면 아쉬운 것 8가지" 입니다.


01. CACHAÇA

cachaça운 브라질에서 가장 인기있는 주류로 카이 피리냐가 주요 성분입니다. 브라질에는 cachaça 양조장이 수천개가 있습니다. 그래서 당신은 브라질에 있는 동안 마음에 몇 가지 브랜드 중에서 한 병을 가져오시기 바랍니다.



02. 비치웨어

브라질은 비키니로 유명하지만, 당신이 과시욕이 있지 않은 경우 유명한 itsy-bitsy, teeny-weeny 슈트 중 하나를 구입해야하는 압박을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. 아드리아나 Degreas 와 레니 메이어 같은 디자이너는 세련된 원피스 정장을 포함한 스타일을 많이 제공합니다.



03. 보석

브라질은 보석 세공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유색보석의 세계 최대 생산 업체 중 하나입니다. 화려한 보석이 아니고? 리오 데 자네이로의 H.Stern는 오스카르 니에메예르 영감을 받은 보석 라인을 가지고 있는데요. 믿을 수 있는 세기 중반의 구조를 가진 국가로 브라질의 보석을 기억할 것입니다.


04. 그라나도 PHARMÁCIAS에서 목욕 제품

리오 데 자네이로에서 1870년에 설립된 그라나도 Pharmácias는 당신이 브라질에서 대부분의 가정과 레스토랑, 호텔에서 찾을 수있는 비누를 만듭니다. 리오의 센트로 근처에 오픈한 원조상점을 포함해서 여기서 브라질의 상징적인 빈티지 포장을 갖춘 목욕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.

05. 가구

만약 당신이 좀 더 본격적으로 쇼핑을 찾는다면 상파울로 리오에서 짧은 여행은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. 비행시간은 얼마 안 걸리는데요. LATAM 항공사는 하루에 여러개의 항공편을 제공합니다. 상파울로의 힙 빌라 마다레나 주변을 오후에 보내세요. 거기서 가구 디자이너들의 프로토타입과 쇼룸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.



06. 커피

만약 당신이 포장하기 쉬운 무엇인가를 찾고 있다면 브라질 커피를 추천합니다. 브라질에서 어떤 커피를 가져오기위해서 다시 갈 수 없다. 브라질은 세계 최대의 생산국이다. 상파울로의 커피 연구소에서 브라질의 최고의 제품 중 일부를 한모금하고 1파운드 또는 선호하는 다양한 두 가지를 선택합니다.



07. HAVAIANAS

미국에서 Havaiana 플립 플롭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당신은 브라질에서 굉장히 많은 유니크한 패턴과 색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. (모두 비용의 일부분인데요.) 만약 당신이 리오에 있는 벨몬드 코파카나 팰리스 호텔이나 상파울루의 유니크호텔에 숙박하고 있다면 여러분도 호텔 로고가 새겨진 사용자 맞춤화된 Havaianas 한 쌍을 집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.



08. BRIGADEIROS

가당 연유, 코코아 가루, 버터, 뿌리 또는 너트와 코팅으로 만드는 brigadeiros는 브라질 생일 파티에서 종종 제공되는 전통적인 달콤한 과자입니다. 리오 데 자네이로의 닥터 Brigadeiro와 상파울로의 마리아 Brigadeiro와 같은 가게에서 한 상자나 두 상자를 선택하세요. 비행기를 타고 집에 갈 때까지 모두 먹지 않는 행운을 빕니다.(녹지 않게 포장할 때 그것들을 팩킹 하는 것이 좋습니다.)



♡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.

♡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.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(0)

Designed by JB FACTORY